화면에서 객체 이동은 모든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게임 개발 가이드에서는 GDEVENVENT에서 게임 객체를 제어하고 이동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게임 개발 튜토리얼

개요

오픈 소스 커뮤니티는 매분의 통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게임, 모바일 게임 및 데스크탑 게임이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게임에는 액션 게임, 어드벤처 게임, 롤 플레잉 게임, 스포츠 게임, 퍼즐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게임 유형은 모든 연령 그룹의 사용자가 이러한 게임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트래픽을 엄청나게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전염병은 전 세계에 사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큰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사람들은 이제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모든 오프라인 활동은 온라인 상태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온라인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여 전문적인 업무 및 비디오 게임을 수행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인해이 산업은 지속 가능성과 사용자 및 개발자의 지원을 얻었습니다. 최근에 우리는 비디오 게임 프로그래머를위한 HTML5 게임 개발 자습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방법 글로벌 게임 산업 및 [게임 개발을 시작하기위한 초보자를위한 Gdevelop Tutorial]과 같은 주제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삼]. 이 게임 개발 자습서에서는 다음 사항을 다룰 것입니다.

Gdevelop의 탐색

Gdevelop는 오픈 소스 게임 빌딩 플랫폼입니다. 확장 가능하며 사용자가 쉽게 탐색 할 수있는 논리적 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이 무료 소프트웨어는 C ++, TypeScript 및 JavaScript로 작성됩니다. 또한 개발 및 배포에 관한 포괄적 인 문서가 있습니다. 모든 소스 코드는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게임을 만들어내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 중 일부를 봅시다. Cross-Platform :이 게임 제작 플랫폼은 Multiplatform이며 MacOS, Linux 및 Windows와 같은 거의 모든 인기있는 운영 체제에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내보내기 : Gdevelop을 통해 사용자는 Android, iOS 및 Web 용으로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개발 된 게임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게임 소유자는 게임에 비디오 광고를 표시 할 수 있으며 Admob의 지원으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게임 객체 :이 오픈 소스 게임 메이커는 애니메이션, 화재 폭발 및 기타 효과가있는 스프라이트와 같은 광범위한 게임 객체를 제공합니다. 포맷 된 텍스트, 내장 비디오 및 그리기 사용자 정의 모양을 사용하여 게임에 시선을 사로 잡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다목적 행동 :이 기본 게임 개발 기사에서는 게임 객체에 다른 행동을 추가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사용할 준비가 된 여러 동작이 있으며 사용자는 요구 사항에 따라 추가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고급 인터페이스 :이 게임 디자인 자습서에서는이 3D 게임 엔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게임 요소와 객체를 드래그 앤 드롭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작업

게임 개발 튜토리얼 의이 섹션은 GDEVENVENT를 사용하여 기본 게임 개발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더 나아 가기 전에 컴퓨터에 로컬로 GDEVENCE를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튜토리얼 초보자가 게임 개발을 시작하기위한 Gdevelop Tutorial을 방문하여 LocalHost 에서이 게임 편집기를 설정하는 것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편집자를 열고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게임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Google 드라이브에서 폴더를 만듭니다. 이제“새 프로젝트 만들기”를 클릭하면 새 대화 상자가 열리고 새 게임 구축을 시작하려면“빈 게임”옵션을 선택합니다.

게임 개발 튜토리얼

왼쪽 프로젝트 메뉴 표시 줄에서 “AS Save"를 클릭하여 게임을 저장하십시오. 먼저 장면을 추가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이 튜토리얼에서 “장면"옵션을 클릭하여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이 튜토리얼의 이름을 바꿉니다.

 게임 빌딩 플랫폼

장면을 만들면 장면을 열고 개체를 추가하십시오. 객체를 추가하려면 오른쪽 패널에 나타나는 “새 개체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결국, 다른 자산이 포함 된 새로운 대화 상자를 열 것입니다. 그러나 “레드 선박"히트 “게임 추가"를 선택하고 대화 상자를 닫으십시오.

 게임 개발 가이드

다음으로 왼쪽 패널에 객체가 나타납니다. 메인 화면으로 드래그하고 왼쪽 상단에 나타나는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십시오. 따라서 아래 이미지와 같이 게임을 새 창으로 엽니 다.

게임 개발 튜토리얼

지금까지는 동작이 추가되지 않으므로이 객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객체에 동작을 추가해 봅시다. 이를 위해 선박 객체를 클릭하고“개체 편집”을 누르십시오. 새 대화 상자를 열고 동작 탭으로 이동하고 “하향식 이동"을 선택하고 “적용"을 누르십시오. 이제 게임을 미리 보면 키보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화면의 선박 객체를 이동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선박 개체가 화면에서 꺼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객체를 편집하고 동작으로 이동하겠습니다. “객체에 동작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새로운 동작 검색"으로 이동하여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검색 창에서 “화면에 유지"동작을 찾으십시오.

Gdevelop

다음으로, 그것을 선택하고 프로젝트에 설치하고 적용을 누르십시오.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은 물체의 중심점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객체 속성으로 다시 가고 바닥에 “포인트 편집"이 나타납니다. 다음 화면에 착륙합니다.

게임 디자인 튜토리얼

따라서 왼쪽 상단 모서리에 나타나는 마크를 물체의 중앙으로 드래그 한 다음 닫고 적용하십시오. 이제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변경 사항이 표시됩니다.

게임 개발 튜토리얼

결론

이것이이 게임 개발 자습서의 끝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이 게임 개발자에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튜토리얼을 사용하면 게임 객체와 함께 작업하고 동작을 추가 할 수있었습니다. 앞으로 Containerize.com은 추가 오픈 소스 비디오 게임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블로그 게시물과 튜토리얼 기사를 게시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려면 Containerize.com 의이 Game Development Software 카테고리와 연결하십시오.

탐구하다